CAFE

[흥미돋]각자의 음악취향이 달라 크로스오버 그 자체인 그룹

작성자포테토칩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687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778891



https://youtube.com/shorts/bqA33t7z8jY




https://x.com/i/status/2051973385887084882









배두훈 <팝 - sign of the times>

https://youtu.be/2YJyG6iDqmE?






강형호 <락 -city of delusion>

https://youtu.be/ZY6HN_5TTsQ









조민규 <보사노바 -The Girl From Ipanema>

https://youtu.be/l3KQr--GUMo?









고우림 <올드팝- I left my heart in san francisco>

https://youtu.be/VWoB42LNkYU









서로 듣는 음악취향이 다 달라서 포레스텔라가 다양한 음악들을 더 도전할수 있는거같기도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테토칩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어이쿠 실수! 알려줘서 고마웡
  • 작성자공가 | 작성시간 26.06.05 강형호 피타로 공연하는거 봤는데 잘하드라ㅋㅋㅋ
  • 작성자Yuna kim♥ | 작성시간 26.06.05 오 강형호 락 좋아하는구나 pitta 개잘하더라니
  • 답댓글 작성자포테토칩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팬텀싱어2 나오기 전부터 이미 대학교에서 밴드하고 직장인 밴드 세개 만들어서 활동했대ㅋㅋㅋ
  • 작성자압제를 불살라라 | 작성시간 26.06.05 넷이 음악 취향 다 다른게 너무 신기하고 좋아ㅋㅋㅋㅋ 그래서 확실히 음악 스펙트럼 넓은 것 같음 이너유니버스한 사람들이 달팽이를 하고 탐보틀 하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