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진범은 습도 씹색기란게 밝혀졌다

작성자blackcherry|작성시간26.06.05|조회수11,206 목록 댓글 63

출처: 여성시대 blackcherry






오늘 습도 낮아서
날씨 개쾌적

습도 낮으면 몸이 가벼움






































습도 높으면 우울하고 축축처지고
짜증남 두통도 옴
자다가 머리아파서 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롤로로라 | 작성시간 26.06.05 너무좋아ㅠ
  • 작성자김간지 | 작성시간 26.06.05 습도없는 날은 쨍쨍하니 더워도 그늘가면 시원함 ㅜ
  •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 작성시간 26.06.06 오늘 날씨 개좋았어 진짜
  • 작성자청양마요네스 | 작성시간 26.06.06 찐인게 28도 넘엇는데도 낮에 개시원했는데 지금 밤인데 17도인데도 습도 65넘어가니까 뭔가 꿉꿉하고 불쾌지수 높음 ㅜㅜ
  • 작성자한남국즈아 | 작성시간 26.06.06 ㄹㅇ 습도만 좀 낮았으면.. 유럽갔을때 똑같이 더운데 하나도 안습하고 땀도 안ㄴ나서 개신기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