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롤로로라 작성시간 26.06.05 너무좋아ㅠ
-
작성자김간지 작성시간 26.06.05 습도없는 날은 쨍쨍하니 더워도 그늘가면 시원함 ㅜ
-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작성시간 26.06.06 오늘 날씨 개좋았어 진짜
-
작성자청양마요네스 작성시간 26.06.06 찐인게 28도 넘엇는데도 낮에 개시원했는데 지금 밤인데 17도인데도 습도 65넘어가니까 뭔가 꿉꿉하고 불쾌지수 높음 ㅜㅜ
-
작성자한남국즈아 작성시간 26.06.06 ㄹㅇ 습도만 좀 낮았으면.. 유럽갔을때 똑같이 더운데 하나도 안습하고 땀도 안ㄴ나서 개신기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