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30살 1억 어쩌고 사무직 어쩌고

작성자싸악돌아버림|작성시간26.06.05|조회수8,553 목록 댓글 28

정병민국 요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수탈출했음 | 작성시간 26.06.05 아휴
  • 작성자몇일아니고며칠이라고요 | 작성시간 26.06.05 와 제목들만 봐도 개 피곤하다..
  • 작성자강경호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사세욘... 사람이 언제 죽을줄 알고 이렇게 정병 걸려들 사시나...? 인생 진짜 짧아 왜 전부 100살까지 살거라 생각하는거야
  • 작성자한남국즈아 | 작성시간 26.06.06 걍 소신대로 살아라 ㅅㅂ
  • 작성자김동탁 | 작성시간 26.06.06 아 이거 꾸준히 올려줘
    어제도 봤어 몇 살에 얼마 모았는데 어떠냐는 글들.. 사람마다 다 달라 제발 인정도 비교도 그만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