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펌) 지선결과를 바탕으로 2030 극우화는 날조 수준 거짓말임

작성자스벅불매|작성시간26.06.05|조회수7,220 목록 댓글 76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 작성시간 26.06.05 정원오를 더 전략적으로 알렸어야된다고 봄 오세훈은 이미 4선한 시장후보였고 극우뿐만 아니라 중도에서 인기가 좋음 거기다 정원오가 박원순이랑 같다는 프레임 씌인판에 정원오의 이미지 관리에 실패했다고 봄 그러니깐 정청래 뭐했냐 전략도 홍보도 없고
  • 작성자우솝 | 작성시간 26.06.05 극우애들이 인스타 열심히 하더라 일반인 극우도 인스스에 부정선거 진짜 많이 올리고 ... ^^
  • 작성자빨래를개자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젊은층 우경화가 원인이라기보다는 그냥 경기도지사 선거결과랑 비슷하지 않나 생각함....일단 네임밸류에서 너무 차이가 나는건 맞으니까 구청장이 4선 시장 상대로 이 정도 표차면 진짜 선방했다고 생각함
  • 작성자아치그레이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처음엔 진짜 화나긴 했는데 생각해보니 극우화보다는 오세훈에 비해 부족한 인지도랑 부동산때문인거 같더라… 전체로 따지면 2030여성표는 아직 민주당에 쏠려있어서.. 2030 한남들이 문제지
  • 답댓글 작성자웅ㄹㄹ | 작성시간 26.06.06 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