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교수죽어 작성시간26.06.05 오세훈 중도한테 이미지 ㅈㄴ좋음 괜히 서울시장 나올때마다 된 게 아니야.... 물론 재개발, 재건축 기대감때문에 일부지역 보수화된 것도 컸지만 계엄, 내란, 높은 이재명 지지율에도 민주당 이름값 밟고 역전한 거 그리고 민주당 이번선거 다 된 밥처럼 ㅈㄴ 안일했던 거 맞잖아
지역구별 플카도 오세훈이나 국힘은 ㅁㅁ구에 ㅁㅁㅁㅁ를, 멈춰있던 ㅁㅁ를 이런식으로 지역별 공약 써놨던데 민주당은 여당이니까 이재명과 함께하는 힘있는 든든한 똑똑한 내란척결 이지랄 하던데 내가 지나가면서 봐도 한숨 푹푹 나왔음 솔직히 정원오 민주당지지자들한테나 가든파이브어쩌고로 이름있지 중도랑 저쪽에선 이번 선거로 처음 들었을 걸... 그럼 뭔가를 보여줘야하는데 이재명 정부 지지율에 의탁해서 숟가락 얹기만 했잖아 걍 ㅈㄴ 답답하다 개멍청하고 덩치만 크고.. 에효 시발
대통령이 얼마나 답답할까... 우리가 민주당 아니고 이재명 뽑는거라고 말해도 2030여성 대부분 다 선거에서 민주당 뽑아주는데 진짜 이럴때마다 답답함... -
답댓글 작성자 교수죽어 작성시간26.06.05 그리고 재개발 재건축, 특히 신통기획이 지금 중간단계 접어든 게 많고 모아타운 등등 시작하려고 하는게 많아서 기존 약진보 세력도 충분히 이탈할 수 있다고 분석했어야했음 특히나 본인 지역구 성동구에서 일 잘했어도 그만큼 표를 못 받은 건 그때문도 크다고 봄. 이 부분 불안만 해소해줬으면 해볼 만 했다고 봐 부동산 카페/부동산 유투브 등등에서 박원순 시즌2다 착착개발이 뭐냐 하면서 분석하고 쟤되면 재개발 다 멈춘다고 선동하는데 그거 대응 좆도 안하던데? 걍 나 학생회장이랑 친하니까 반장시켜줘 이러고 있는거지
-
작성자 에어컨틀어주셍요 작성시간26.06.05 극우화 게시글에 늘 조심스러워서 댓글 안달았는데 우리나라 아직은 손도 못댈 정도의 우경화는 아니라고 생각해. 일베발 밈은 말그대로 유행어가 된거라 정치성향이랑 100% 일치하진 않아 이해 안되겠지만 10대 문화가 그럼.. 인스타그램에 극우 바글바글한 건 선거철이라 본인이 선거 관련해서 댓글 많이 달고 게시글 눌러보고 그랬으면 알고리즘이 그쪽으로 쏠렸을 수도 있고 2찍인데 극우 이미지는 부담스러워하는 사람 생각보다 정말정말 많아
그러니까 제대로 해보면 표를 끌고 올 가능성 있다 이얘기야.. 정부가 첫번째로 할 일은 일베, 인스타그램, 스레드 정말 제대로 잡는거. 그러지 않으면 민주당은 앞으로 힘들다고 봐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