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30대들의 우정 (feat. 김은하와 허휘수)

작성자재밌는거만찾음|작성시간26.06.05|조회수9,787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youtu.be/1jKW-uF0SNc?si=8r88sqWJSXJP8W4L

ㅋㅋㅋㅋㅋㅋㅋ큐 휘수 울어

친구를 사랑한다는게 뭘까
나는 친구를 좋아한다고 생각하지 사랑한다고 느껴본 적은 없는데 이 셋의 대화가 유독 와 닿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헤이트피폴 | 작성시간 26.06.05 아 진짜 친구를 사랑하는게 서로 사랑하는게 너무 부럽더라…
  • 작성자피자파스타파스타뷔페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이런 친구 한 명 있었는데 16-7년됐고 같이 산 지 8-9년 됐거든. 엄청 좋아하고 진짜 가족애같은 우정의 사랑이라 생각했는데 그건 나만 그렇다는 걸 느끼면서 포기하게 되더라. 표현하고 행동으로 보여줘도 상대가 못 느끼면 서운해지더라고 ...... 어느 쪽이든 은하같은 사람이 있어야 깨닫는 거 같아. 그래서 걍 이제 룸메이트라고 생각하고 남처럼 생각하면서 살고 있는데 이런 글 보면 너무 너무 부러움 ㅠ ㅠ
  • 작성자고양이토끼갱얼쥐 | 작성시간 26.06.05 너무 멋있고 부러웠음
  • 작성자초코밍또 | 작성시간 26.06.06 부럽다 진심으로
  • 작성자럐니오 | 작성시간 26.06.06 우정을 사랑한다는 게 뭘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