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1jKW-uF0SNc?si=8r88sqWJSXJP8W4L
ㅋㅋㅋㅋㅋㅋㅋ큐 휘수 울어
친구를 사랑한다는게 뭘까
나는 친구를 좋아한다고 생각하지 사랑한다고 느껴본 적은 없는데 이 셋의 대화가 유독 와 닿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헤이트피폴 작성시간 26.06.05 아 진짜 친구를 사랑하는게 서로 사랑하는게 너무 부럽더라…
-
작성자피자파스타파스타뷔페 작성시간 26.06.05 나도 이런 친구 한 명 있었는데 16-7년됐고 같이 산 지 8-9년 됐거든. 엄청 좋아하고 진짜 가족애같은 우정의 사랑이라 생각했는데 그건 나만 그렇다는 걸 느끼면서 포기하게 되더라. 표현하고 행동으로 보여줘도 상대가 못 느끼면 서운해지더라고 ...... 어느 쪽이든 은하같은 사람이 있어야 깨닫는 거 같아. 그래서 걍 이제 룸메이트라고 생각하고 남처럼 생각하면서 살고 있는데 이런 글 보면 너무 너무 부러움 ㅠ ㅠ
-
작성자고양이토끼갱얼쥐 작성시간 26.06.05 너무 멋있고 부러웠음
-
작성자초코밍또 작성시간 26.06.06 부럽다 진심으로
-
작성자럐니오 작성시간 26.06.06 우정을 사랑한다는 게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