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한잔할래여오오어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나도 항상 외국 술은 현지 마트에서 추천/허락맡고 사ㅋㅋㅋ 심각하게 물어보면 저쪽에서도 심각하게 답변해주지
-
작성자human extinction 작성시간 26.06.05 독일 ㅇㅈ 나 dm에서 바리바리 사고 나의 상사들은 먼저 계산해서 비닐봉다리에 담아가는데 나도 줄서있으니까 뒤에 할머니가 2유로인가 3유로 더비싼 에코백같은거 사라고 막 얘기해줌… 근데 개튼튼하고 색도 예뻐서 상사들이 나 그거사고나오니까 개부러워함 아직까지도…. 한국와서도 졸라 쓰다가 엄마가 장볼때쓴다고 뽀려감….. 아직도 튼튼함 일년넘음
-
작성자산울리자 작성시간 26.06.05 신호위반 개웃기네ㅋㅋ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 26.06.06 나도 상하이 마트에서 굴소스 보고있는데 뭐가 뭔지 몰라서 가만히 있으니까 지나가던 할머니가 추천해줌 ㅠㅠ (못알아들음)
-
작성자hawwah 작성시간 26.06.06 착한오지랖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