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봐 그건 맛없어 이거 사.twt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05|조회수11,760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witter.com/kinnenes/status/1351323566143377410?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한잔할래여오오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나도 항상 외국 술은 현지 마트에서 추천/허락맡고 사ㅋㅋㅋ 심각하게 물어보면 저쪽에서도 심각하게 답변해주지
  • 작성자human extinction | 작성시간 26.06.05 독일 ㅇㅈ 나 dm에서 바리바리 사고 나의 상사들은 먼저 계산해서 비닐봉다리에 담아가는데 나도 줄서있으니까 뒤에 할머니가 2유로인가 3유로 더비싼 에코백같은거 사라고 막 얘기해줌… 근데 개튼튼하고 색도 예뻐서 상사들이 나 그거사고나오니까 개부러워함 아직까지도…. 한국와서도 졸라 쓰다가 엄마가 장볼때쓴다고 뽀려감….. 아직도 튼튼함 일년넘음
  • 작성자산울리자 | 작성시간 26.06.05 신호위반 개웃기네ㅋㅋ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상하이 마트에서 굴소스 보고있는데 뭐가 뭔지 몰라서 가만히 있으니까 지나가던 할머니가 추천해줌 ㅠㅠ (못알아들음)
  • 작성자hawwah | 작성시간 26.06.06 착한오지랖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