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봐 그건 맛없어 이거 사.twt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Oh my god 재니스 작성시간26.06.05 맛난건 공유해야 좋거든요 ㅋㅋㅋㅋ 착한 참견임 ㅋㅋㅋ
  • 작성자 NEEDY 작성시간26.06.05 이런 글 너무 좋아 정독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일룸머스크 작성시간26.06.05 좋은 오지랖ㅋㅋㅋㅋㅋ
  • 작성자 개소리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따숩다.. 난 상해 여행 갔을때 마트에서 토마토 계란 라면 들고있는데 어떤 현지인 아주머니가 내가 든 라면 손가락질 하면서 😩😩 이런 표정 지음ㅋㅋㅋㅋㅋ 근데 난 원래 약간 괴식 좋아해서 걍 사봤는데 내입엔 맛있었어 대중적인 맛은 아니었음ㅋㅋㅋ왜 사지 말랬는지는 알겠더라
  • 작성자 잘빠진햄스터 작성시간26.06.05 사람들 너무 귀여워
  • 작성자 ENFP-T 작성시간26.06.05 난 이런거 너무 재밌어서 한국온 외국인들한테도 해주려고 늘 드릉드릉함 얼마전에 편의점 빵 매대에 서 있던 외국인언니한테 보름달빵 추천해줌
  • 작성자 TRCL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귀여움
  • 작성자 옥순아 그렇게 살지마라 작성시간26.06.05 박애정신 차오름
  • 작성자 내가 진심으로 때렸으면 넌 죽었어 작성시간26.06.05 나돜ㅋㅋㅋㅋㅋ나 이상한 오지랖 있어서 마트에서 장보는데 내 또래 여성분들 비싼 야채 고르려고 하면 옆에서 저랑 이거 반가르실까요 하고 야채나눔 가끔함ㅋㅋㅋㅋ비싼건 조금 들어있고 조금 저렴한건 많이 들어서 처치곤란이니께ㅠ
  • 작성자 Every Moment with you 작성시간26.06.05 코스트코에서 많이 느낌ㅋㅋㅋㅋ고민하고 있으면 옆에서 저건 별로였어 이래
  • 답댓글 작성자 커피한잔할래여오오어 작성시간26.06.05 맞아 가끔 고기도 좋은 걸로 골라주심
  • 작성자 커피한잔할래여오오어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나도 항상 외국 술은 현지 마트에서 추천/허락맡고 사ㅋㅋㅋ 심각하게 물어보면 저쪽에서도 심각하게 답변해주지
  • 작성자 human extinction 작성시간26.06.05 독일 ㅇㅈ 나 dm에서 바리바리 사고 나의 상사들은 먼저 계산해서 비닐봉다리에 담아가는데 나도 줄서있으니까 뒤에 할머니가 2유로인가 3유로 더비싼 에코백같은거 사라고 막 얘기해줌… 근데 개튼튼하고 색도 예뻐서 상사들이 나 그거사고나오니까 개부러워함 아직까지도…. 한국와서도 졸라 쓰다가 엄마가 장볼때쓴다고 뽀려감….. 아직도 튼튼함 일년넘음
  • 작성자 산울리자 작성시간26.06.05 신호위반 개웃기네ㅋㅋ
  •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06 나도 상하이 마트에서 굴소스 보고있는데 뭐가 뭔지 몰라서 가만히 있으니까 지나가던 할머니가 추천해줌 ㅠㅠ (못알아들음)
  • 작성자 hawwah 작성시간26.06.06 착한오지랖 최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