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hygall.com/654858706
진짜 악귀 나올만한 땅 이미 개발되서 없어짐 ㅅㅂㅋ큐ㅠ
하냥의 광희문은 옛날부터 시구문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했는데
시체를 운구하는 문이라서 그런 별명이 붙음
그리고 그 시신들을 안치하던 묘지가 현 성동구 금호동
근데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음
악귀고 나발이고 사람 살 수 있는 곳이면 귀신이 나오든 말든
내가 집이 없어죽겠는데 공구리치고 철근박아서 집지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 26.06.05 옥수에서 금호가는길에 어디 언덕배기 보면 그 무당집들 깃발 쭉 있던데 그래서 그런가 ㅁㅊ…
-
작성자봉추찜닭투 작성시간 26.06.05 헐 근데 나 3호선 자주타는데 금호역 지날때마다 쎄한 기분 들었는데 그런이유인가..? 옥수-금호-약수 이 세구간이 유독 그래
-
작성자가발시 발 작성시간 26.06.06 모르겠고 사는게 ㅈㄴ피곤한데 기어나와서 어쩌라고 존나 패고싶은생각 당연히 들듯
-
작성자딩동댕동댕딩동 작성시간 26.06.06 맞아 부산보면 축대같은거 일본인 묘지 비석 걍 갖다 쓰고 그랬던데 알게뭐람ㅋㅋㅋㅋ 한반도에 사람 산 역사가 졸라 긴데 다 사람살기도 하고 죽기도 한 땅이지 뭐 어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