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 악귀의 땅 뭐 이런류 괴담 웃긴 점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14 목록 댓글 4

출처:
https://hygall.com/654858706





진짜 악귀 나올만한 땅 이미 개발되서 없어짐 ㅅㅂㅋ큐ㅠ

하냥의 광희문은 옛날부터 시구문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했는데

시체를 운구하는 문이라서 그런 별명이 붙음




그리고 그 시신들을 안치하던 묘지가 현 성동구 금호동
근데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음
악귀고 나발이고 사람 살 수 있는 곳이면 귀신이 나오든 말든
내가 집이 없어죽겠는데 공구리치고 철근박아서 집지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6.05 옥수에서 금호가는길에 어디 언덕배기 보면 그 무당집들 깃발 쭉 있던데 그래서 그런가 ㅁㅊ…
  • 작성자봉추찜닭투 | 작성시간 26.06.05 헐 근데 나 3호선 자주타는데 금호역 지날때마다 쎄한 기분 들었는데 그런이유인가..? 옥수-금호-약수 이 세구간이 유독 그래
  • 작성자가발시 발 | 작성시간 26.06.06 모르겠고 사는게 ㅈㄴ피곤한데 기어나와서 어쩌라고 존나 패고싶은생각 당연히 들듯
  • 작성자딩동댕동댕딩동 | 작성시간 26.06.06 맞아 부산보면 축대같은거 일본인 묘지 비석 걍 갖다 쓰고 그랬던데 알게뭐람ㅋㅋㅋㅋ 한반도에 사람 산 역사가 졸라 긴데 다 사람살기도 하고 죽기도 한 땅이지 뭐 어땨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