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교포들이 느낀다는 “백인들 사이에서도 이방인,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이방인이다” 이게 완전 이해갔음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8,316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x.com/myong2202/status/1922292194737557764
출처 https://theqoo.net/square/37375220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대피카? | 작성시간 26.06.06 4444
  • 답댓글 작성자촉법노인 | 작성시간 26.06.06 5555 은근히 한국인보다 자기들이 우월하다 생각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냥냐리냥나 | 작성시간 26.06.06 촉법노인 긍께 걍 검머외던디
    나 서비스직인데 손님으로온 교포가 아 우리나라는되는데(미국이었음 미국얘기하더라고) 여긴안되네이러면서
    ㅈㄴ 유창한 한국어해서 이게 바로 바나나구나했음
  • 작성자꾸준함=우수함 | 작성시간 26.06.06 아니 근데 걍 당연한거 아냐...?
    우리 문화도 모르고 언어도 모르는데
    어떻게 똑같이 대함...
    거리감 드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해...
    배우고 공부해야지ㅜㅜ
  • 작성자상반기다이어트성공나 | 작성시간 26.06.06 그럼 한국어도 하고 역사도 좀 배워 검머외짓 그만하고 우리말도 못하면서 무슨 한국인 취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