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교포들이 느낀다는 “백인들 사이에서도 이방인,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이방인이다” 이게 완전 이해갔음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8,316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대피카? 작성시간 26.06.06 4444
-
답댓글 작성자촉법노인 작성시간 26.06.06 5555 은근히 한국인보다 자기들이 우월하다 생각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냥냐리냥나 작성시간 26.06.06 촉법노인 긍께 걍 검머외던디
나 서비스직인데 손님으로온 교포가 아 우리나라는되는데(미국이었음 미국얘기하더라고) 여긴안되네이러면서
ㅈㄴ 유창한 한국어해서 이게 바로 바나나구나했음 -
작성자꾸준함=우수함 작성시간 26.06.06 아니 근데 걍 당연한거 아냐...?
우리 문화도 모르고 언어도 모르는데
어떻게 똑같이 대함...
거리감 드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해...
배우고 공부해야지ㅜㅜ -
작성자상반기다이어트성공나 작성시간 26.06.06 그럼 한국어도 하고 역사도 좀 배워 검머외짓 그만하고 우리말도 못하면서 무슨 한국인 취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