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변호사가 겪었던 가장 소름돋았던 일.JPG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6.06|조회수39,012 목록 댓글 36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가운라떼주세요 | 작성시간 26.06.06 엄청 많음...근데 그거 알고 증거봐도 딱 보이는데 일부러 모른척 더 악랄하게 쓰고 몰아붙여서 상대방 밟아버리는 변호사들도 있더라.....
  • 작성자키이새를티기고티기고티기고 | 작성시간 26.06.06 프라이멀피어 생각난다
  • 작성자조쟈룡 | 작성시간 26.06.06 변호사들은 변호하는 걸로 돈 벌잖아 범죄자인 거 아는데 변호하고 돈 버는 남자 존많문일 듯 특히 성범죄
  • 답댓글 작성자조쟈룡 | 작성시간 26.06.06 유명 연예인들도 비싼 거 쓰는 이유가 있지 다 돈으로 바르면 되니까
  • 작성자폴리스라인 | 작성시간 26.06.07 법기술자지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