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이게 머선129... 살뺄려고 당뇨병 치료제 복용하는 미국인들, 당뇨병 치료제 품귀로 약을 못구하는 환자들

작성자Mayöna|작성시간26.06.06|조회수4,974 목록 댓글 3

출처 : https://theqoo.net/2735450647








제목 어그로 같은데 ㄹㅇ 팩트임..


최근에 할리우드에 급격히 살을 뺀 스타들이 많아졌고,
일부는 그게 '오젬픽'이라는 당뇨병치료제 덕분이라고 밝힘







오젬픽이 체중감량하는 원리는 영상보면 더 자세히 나오지만
포만감을 오래 느끼게 하는것임








오젬픽이 미친듯이 팔리니까
제약사에서는 오젬픽에서 다이어트 효과만 추출한 약
위고비를 만드는데 위고비는 일론머스크도 복용해서 살을 확뺐음








근데 이 위고비도 너무 잘팔려서 품귀품귀
게다가 위고비 한달 복용비용은 180만원
오젬픽은 120만원이라 오젬픽을 다 쓸어감







그래서 막상 당뇨병환자들은 오젬픽을 복용못함 ㅠㅠㅠ 이게뭐여







그리고 당연히 부작용도 있음

설사 복통 등 -> 서로 이를 방지할수있는 영양보조제 추천해주며 완화
급격한 감량으로 인한 볼꺼짐 -> 필러 리프팅 맞고 성형시술의 세계로 들어감 환장








게다가 장기복용시 갑상선암 걸릴확률 높아짐







이 약 끊으면 바로 다시 살찌거나 요요옴








https://youtu.be/9sFTjQWQgL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근김밥!! | 작성시간 26.06.06 옛날에 이글 봤었는데
    이젠 마운자로 위고비가 완전 대세가 되어버렸네....
    주사제 안하고 정석으로 다이어트하는중인데 빡셈 ㅜㅜ
  • 작성자나는소망한다내게금지된것을 | 작성시간 26.06.06 이게 머선일... 정작 처방받아야 하는 환자들은 복용을 못하다니 그게 말이되냐고ㅠ
  • 작성자신라면 | 작성시간 26.06.06 몇년 지났는데 요즘은 오젬픽 수급 잘 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