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머선129... 살뺄려고 당뇨병 치료제 복용하는 미국인들, 당뇨병 치료제 품귀로 약을 못구하는 환자들 작성자Mayöna|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당근김밥!! 작성시간26.06.06 옛날에 이글 봤었는데이젠 마운자로 위고비가 완전 대세가 되어버렸네.... 주사제 안하고 정석으로 다이어트하는중인데 빡셈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소망한다내게금지된것을 작성시간26.06.06 이게 머선일... 정작 처방받아야 하는 환자들은 복용을 못하다니 그게 말이되냐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06 몇년 지났는데 요즘은 오젬픽 수급 잘 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