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와와러뷰 작성시간 26.06.06 존나 사랑임 ㅠ 범석이는 수호를 너무사랑해서 돌아버림
-
작성자키ㅇㅣ새 작성시간 26.06.06 선망 동경
시은이한텐 질투 안했다기보다 애초에 굳이 따지자면 시은-수호 유대감이 먼저 쌓인 상태에서 자기가 낀(?) 입장이지만 영이는 갑자기 튀어나와서 자기보다 더 편하게 녹아드니까 발작버튼 눌린것 같음. -
작성자힘들죠! 작성시간 26.06.06 그거 아님? 자기 추구미였던거임 안수호가 근데 난 뭘 해도 그게 안 돼 그래서 돈도 써봤는데 안 돼 그러니까 터진서지
-
작성자불죰껴줘 작성시간 26.06.06 2였다가3
그저 열등감 찌질이; -
작성자릴로1872 작성시간 26.06.06 완전 열등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