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론싸워야제맛]<약한 영웅>에서 오범석은 안수호를 어떻게 생각했던 걸까?

작성자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6,200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드라마 <약한영웅>에서
연시은-오범석 다음으로
가장 복잡한 관계로
말이 나온
안수호-오범석 관계.

안수호는 오범석을
껄끄럽게 생각한게 다라
딱히 분석할게 없지만
(물론 체육관 사건 이전임
그 사건 이후로는…)

오범석은 대체 안수호에게
어떤 감정을 가졌길래
저 사단을 낸건지 궁금한데..

분석 좋아하는 여시들 모여
범석이는 대체 안수호를
어떻게 생각한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와와러뷰 | 작성시간 26.06.06 존나 사랑임 ㅠ 범석이는 수호를 너무사랑해서 돌아버림
  • 작성자키ㅇㅣ새 | 작성시간 26.06.06 선망 동경
    시은이한텐 질투 안했다기보다 애초에 굳이 따지자면 시은-수호 유대감이 먼저 쌓인 상태에서 자기가 낀(?) 입장이지만 영이는 갑자기 튀어나와서 자기보다 더 편하게 녹아드니까 발작버튼 눌린것 같음.
  • 작성자힘들죠! | 작성시간 26.06.06 그거 아님? 자기 추구미였던거임 안수호가 근데 난 뭘 해도 그게 안 돼 그래서 돈도 써봤는데 안 돼 그러니까 터진서지
  • 작성자불죰껴줘 | 작성시간 26.06.06 2였다가3
    그저 열등감 찌질이;
  • 작성자릴로1872 | 작성시간 26.06.06 완전 열등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