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약한 영웅>에서 오범석은 안수호를 어떻게 생각했던 걸까?

작성자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목이아파 작성시간26.06.06 난 1+3이라 생각해 첨엔 친구생겨서 좋았는데 주변에서 찐따가 친구믿고 나대네 이런것도 있어서
  • 작성자 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작성시간26.06.06 처음에는 안수호를 좋아했을거임 셋이 삼총사처럼 범죄무리도 소탕하면서 카타르시스 느껴보고 셋이 다녔을때가 제일 행복했을듯 그러다 영이 끼고나서 묘하게 자기가 뒷전+물주가 된 느낌에 혼란이 생긴듯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왜 돈은 늘 내가 내지? 쟤들은 돈때문에 나랑 다니나<이런 생각 들었을거고. 사실 돈도 걔 돈이 아니라 학대하는 아빠돈이라 얘는 더더욱 속이 썩었을것. 단순 잘나가 보이고 싶은 맘이었다면 일진들이랑 친해진 뒤에 수호시은에게 미련 일절 안남았을듯 셋 관계랑 과거에 제일 목 매는걸로 보인건 범석이었어
  • 작성자 추구미진돗개 작성시간26.06.06 내가기억하는역대급찐따
  • 작성자 네네네례 작성시간26.06.06 동경하다가 열폭으로 바뀜
  • 작성자 적절 작성시간26.06.06 왜안만나줘 감성이라 생각함 열폭은 그 여사친한테 했어
  • 답댓글 작성자 네네네례 작성시간26.06.06 와 맞다 왜안만나줘 감성 ㅠㅠ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이미 다 가짐 작성시간26.06.06 세개 다 섞인 거.... 잘나가고 싶고 괴롭힘 안 당하고 싶어서 붙었는데 생각보다 더 친해지고 싶고 안그래도 수호시은이랑만 있을 때도 수호는 시은이를 더 챙겼는데 범석 입잔에서도 시은이는 그럴만하고 본인이 그 사이에 낀거라 열폭 감정 못 느끼다가 영이까지 합류하면서 수호가 시은이라서 챙긴게 아니라 그냥 나만 무시한거네ㅅㅂ... 존나 싸움잘하면 다냐고 아 그래 존나 잘 났다~ ㅅㅂ 이렇게 바뀐거라고 생각
  • 작성자 lliberty 작성시간26.06.06 삼총사 였을 때가 좋아서그런거 아닐까
    살면서 제대로된 친구관계를 처음 만들어봤을거고 삼총사 안에서 자기의 롤이 있다고 생각했을건데 영이가 들어오면서 그게 다 깨져버린거지.. 근데 보통 사람같으면 네명이서 또 잘지내면 된다 생각하겠지만 범석이는 친구관계에 서툴다보니 영이가 자기 롤을 침범한다 생각했고 특히 수호를 뺏겼다는 느낌에 돌아버린게아닐까...? 그 롤을 당장 내가 수행하려고하니 영이한테 밀릴거같아서.. 그리고 수호도 삼총사를 먼저 챙겨줬으면하는 마음이있었는데 큰 경계없이 영이를 받아들이고 자기를 먼저 안챙긴다고 생각해서..
  • 작성자 그대가내안에박혔다 작성시간26.06.06 동경으로 시작했다가 이제 약간 동등해진거 같으니까 불만도 표출하게 된거지 예전 같음 그런 지 모습 상상도 못할일.... 영이 낀 후로 계기가 되서 열폭도 터졌는데 3명이였을때도 묘하게 자기는 안수호랑 연시은 둘사이보단 덜친한거 알면서도 다녔을텐데 (이해가능한부분)이였을텐데 뒤늦게 합류한 영이한테 밀리는거 같으니까 못참았나봄 근데 심리자체는 학교다닐때 홀수로 다니는 무리들이나 친구들 사이에 있을법한 심리라 이해는가. 찐따연기를 너어러러러러러러어어어엉어무 잘해서 오범석 그 자체를 집어삼겨버려서 :;;; 더 극혐으로 느낄 수 있었던듯.. 대놓고 찐따인 연기보다 진짜 최고의 찐따였음..
  • 작성자 치와와러뷰 작성시간26.06.06 존나 사랑임 ㅠ 범석이는 수호를 너무사랑해서 돌아버림
  • 작성자 키ㅇㅣ새 작성시간26.06.06 선망 동경
    시은이한텐 질투 안했다기보다 애초에 굳이 따지자면 시은-수호 유대감이 먼저 쌓인 상태에서 자기가 낀(?) 입장이지만 영이는 갑자기 튀어나와서 자기보다 더 편하게 녹아드니까 발작버튼 눌린것 같음.
  • 작성자 힘들죠! 작성시간26.06.06 그거 아님? 자기 추구미였던거임 안수호가 근데 난 뭘 해도 그게 안 돼 그래서 돈도 써봤는데 안 돼 그러니까 터진서지
  • 작성자 불죰껴줘 작성시간26.06.06 2였다가3
    그저 열등감 찌질이;
  • 작성자 릴로1872 작성시간26.06.06 완전 열등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