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환율 높아서 달러자산 보유할때 알아두면 좋은 미국 단기 국채 'SGOV'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6|조회수10,240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m.newspim.com/news/view/202606040011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걸을때폰넣어 | 작성시간 26.06.06 오 꿀팁
  • 작성자임상 | 작성시간 26.06.06 연간 금융소득 2000초과 안할예정이고 통장에 달러가지고 있으면 투자해봐도 되겠지?
    알려줘서 고마워
  •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06 오 ㄱㅅ 합니다
  • 작성자평화의아이콘 | 작성시간 26.06.06 오...
  •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25 연간 금융소득 2000이하로 하면되는거지? 고마워.. 이런거 있는지 몰랐다..
    미국에 돈이 몰릴수밖에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