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환율 높아서 달러자산 보유할때 알아두면 좋은 미국 단기 국채 'SGOV'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6|조회수10,240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newspim.com/news/view/202606040011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걸을때폰넣어 | 작성시간 26.06.06 오 꿀팁 작성자임상 | 작성시간 26.06.06 연간 금융소득 2000초과 안할예정이고 통장에 달러가지고 있으면 투자해봐도 되겠지?알려줘서 고마워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06 오 ㄱㅅ 합니다 작성자평화의아이콘 | 작성시간 26.06.06 오...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25 연간 금융소득 2000이하로 하면되는거지? 고마워.. 이런거 있는지 몰랐다.. 미국에 돈이 몰릴수밖에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