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비욘드 작성시간26.06.06 ㅇㅇ 달러로 계속 가지고 있을 경우에! 매매할때는 어쨌든 저거팔거 미국 지수나 개별주 사야하는데 환차익잡히면 번것도 없는데 세금내야해서....
지금은 원달러 환율 개높아서 들어가기 ㄱㅊ을듯. 난 자동 rp로 들고있었는데 이제 그냥 sgov 매수할까봐
아 내가 잠 덜깼을 때 써써 헷갈리게 쓴듯 원화 강세 말고 원달러 환율 높을때!
1500원일때 100달러 sgov 매수 -> 1400일때 매도 / 달러는 그대로 100달러인데 10000원 손실로 잡혀서 절세가능
반대로 1400원일때 매수 -> 1500일때 매도 하면 달러는 그대로인데 10000원 익절로 잡혀서 2200원 세금내야함(연 250이상 수익실현한거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