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린나이에 늙남이랑 연애보다 30대에 늙남이랑 연애가 더 노답같은 달글

작성자늙남버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43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151801?svc=cafeapp)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20대 초반 어린 나이에 뭣모르고
나이차이 많이나는 늙남 만났다가
그래도 뒤늦게 정신차리고 후회하고
흑역사로 생각하는 경우들이 꽤 있는데
(물론 아닌 경우도 있음)

나이 30 넘어서 본인보다 최소 8살이상 많은
연상 늙남 만나는거 보면 더 노답같음ㅠㅠ
그 나이에 늙남 만나면 정신도 못차리고
나이도 나이인지라 높은 확률로
그대로 휩쓸려서 결혼하더라.. 우웩

어렸을때 당해보면 일찍 정신차리는 경우라도 있지
나이 먹을만큼 먹고 늙남 만나면
정신 돌아오는 경우 없는듯....
그 나이먹고도 제대로된 판단력이 없는거니까ㅠ

30넘어서 늙남 만나는건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는데 본인이 알아서 판단해서
괜찮다 싶어서 만나는거겠지 이런 쉴드가 있던데
전혀 공감이 안됨
오히려 판단력 떨어지는거같고 더 한심해보임


.
.
.


(원글 삭제돼서 걍 예전 쩌리글 긁어왔어요
문제있으면 알려주세요
쩌리 글 백년만이라 너무 무서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운데도요 | 작성시간 26.06.06 우웩
  • 작성자버클리 | 작성시간 26.06.06 30 넘었는데 늙남 만나는건 뭐 이제 지팔자 지가 꼬는거지... 불쌍하지도 않고 그 나이 먹고도 참 정신머리 없다고 밖에 생각이 안든다 ㅋㅋㅋ 어리면 뭐 모르니까 그러기라도 하는건데..
  • 답댓글 작성자overall | 작성시간 26.06.18 22222
  • 작성자신비아파트고스트볼x | 작성시간 26.06.06 4살 이상부터야 ㄹㅇ..
  • 작성자overall | 작성시간 26.06.18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