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151801?svc=cafeapp)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20대 초반 어린 나이에 뭣모르고
나이차이 많이나는 늙남 만났다가
그래도 뒤늦게 정신차리고 후회하고
흑역사로 생각하는 경우들이 꽤 있는데
(물론 아닌 경우도 있음)
나이 30 넘어서 본인보다 최소 8살이상 많은
연상 늙남 만나는거 보면 더 노답같음ㅠㅠ
그 나이에 늙남 만나면 정신도 못차리고
나이도 나이인지라 높은 확률로
그대로 휩쓸려서 결혼하더라.. 우웩
어렸을때 당해보면 일찍 정신차리는 경우라도 있지
나이 먹을만큼 먹고 늙남 만나면
정신 돌아오는 경우 없는듯....
그 나이먹고도 제대로된 판단력이 없는거니까ㅠ
30넘어서 늙남 만나는건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는데 본인이 알아서 판단해서
괜찮다 싶어서 만나는거겠지 이런 쉴드가 있던데
전혀 공감이 안됨
오히려 판단력 떨어지는거같고 더 한심해보임
.
.
.
(원글 삭제돼서 걍 예전 쩌리글 긁어왔어요
문제있으면 알려주세요
쩌리 글 백년만이라 너무 무서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