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이 많은 남자 만날 생각하고 있는 여시 있으면 들어와주라

작성자늙남버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5,720 목록 댓글 15

혹시나 있다면 정신차려주라...

 

미리 밝힐게 

나 9살 많은 남자랑 6년 연애하고 헤어진지 n년됨..

나 23 남자 32때 만나서 나 29, 남자 38에 헤어짐 ㅎㅎ 욕해도 괜찮 나도 과거의 내 뺨을 때리고 싶으니까 ㅎㅎ

 

나이 많은 남자 만날 생각하고 있는 여시들 진짜 정신차려야돼..

진짜.. 늙남은 만나는 거 아니야 ^^

 

기분 나쁠 수도 있지만 난 여시들이 나와 같은 선택을 하지 않길 바라기에 솔직하게 써볼게..

물론 일반화는 아님 안 그러는 늙남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봤자 늙남은 늙남임 그냥 일반화해줘ㅎ

 

1. 체력(+정력)

 

진짜 제일 큼 진짜 어마어마해 

내가 만나던 늙남은 운동 열심히 해서 나름 또래 중에 몸도 탄탄하고 괜찮은 편이었는데 이것도 내 착각이었음을^^

일단 차로 3시간 이상 걸리는 여행지 가잖아? ㅎ 졸음쉼터란 쉼터는 다 다님; 쉼터 맛집;; 

두시간 쳐 잔 적도 있음 졸음쉼터 안 가잖아? 목적지 도착하는 순간부터 하품 존나 쩍쩍함 

그날은 조졌다고 보면 됨 해외여행을 가도 좀만 걸어다니면 갑자기 얼굴이 확확 늙어

이게 무슨 말인지는 직접 겪어보면 알 텐데.. 아니다 겪지 마 내가 최대한 자세하게 묘사할게

그나마 아침에 일어나면 세수하고 로션 바르고 반짝반짝하잖아? 근데 한두시간 걷고 햇빛 좀 쐬고 놀다보면 갑자기 늙어

진짜 갑자기 늙어버림 어플로 사진찍다가 필터 꺼지는 것마냥 갑자기 칙칙해져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갑자기 늙음 ;; 콩깍지 씌였을 때여도 가끔 현타 세게 올 때 있어 주름 존나 보이고.. 하

 

정력은 말도 못해 일단 조루인 건 당연한건데 조루가 문제가 아니야 처음부터 안 서;; ㅎ 

내 남친은 늙남인데 잘 서던데? 이런 반박 안 받음 ㅎㅎ 

진짜 안 서고 하는 중에도 몇 번이나 죽어

글고 술마시면 안 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입으로 해달란 말은 존나 잘함 또 빡치네 ㅅㅂ

꼬추 한번 서면 언제 죽을지 모르니까 서있을때 호다닥 ㅅㅅ해야 함 

그래서 여자 애무는 충분하지 않음 당연함 애무하다가 꼬추 죽으면 다시 안 서거든ㅎ

글구 한번하면 남자는 그냥 숙면임 ㅎ 거의 불면증 치료사 수준

 

2. 가스라이팅 맛집

 

진짜 가스라이팅 맛집임 ;; 늙남들 가스라이팅 장난 아니야 

일단 즈그들이 여친보다 나이가 훨씬 많잖아? 업고 다녀야 해도 모자랄 판인데 가스라이팅 오지게 함

대표적 가스라이팅으로는 

- 너도 이제 nn살이다~

- 너도 이제 어린 나이 아니야~ 

- 우리 같이 늙어간다~

등 나이로 후려치는 경우가 아주 많음ㅎ

 

그리고 존~~~~~~나 당연한 걸 뭐라도 되는 것마냥 포장함 

예를 들면

- 데이트할 때 데리러오고 데이트 끝나면 데려다주기

- 밥 사주기

이런 존나 당연한 것들도 지가 "해주는 것"마냥 굼. 시발 어린 여자 만나면서 그것도 안 해주면 양심 뒤진 거 아님? ㅡㅡ

하여튼 이 외에도 가스라이팅 오지게 함 그래서 나중엔 여자가 이 사람은 나한테 진짜 잘해줘~~ < 이런 마음을 먹게 됨

 

3. 여친 트로피 취급

 

어린 여친은 그저 트로피일 뿐임 ㅎ 여친한테는 너 그렇게 어린 나이 아니야~ 너 그렇게 안 어려~ 이지랄해놓고

지 친구들 만나면 내 여자친구 nn살인데~ 하면서 존나 티냄 어린여자 만나는 거ㅋㅋㅋ

주변에서 도둑놈 소리하면 그렇게 좋아함 ㅅㅂ놈

 

4. 돈 존나 안 씀

 

이거 ㄹㅇ임ㅋㅋ 사회 초년생 어린애들 꼬셔서 만나는 30대 늙남들은 어린 여자들이 아직 물정 모른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모르는 경우도 많긴 함 당연함 이제 막 사회생활 시작함) 돈 존나 아낌 ㅋㅋ

밥도 3~4만원 짜리 사주고 생색 존나 내고 선물도 고작해야 10~20만원짜리 사줌

늙남 만나면 뭔 오마카세 같은 데 갈 거 같지? 진짜 새마을식당 이런데 감 ㅋㅋ 오마카세 뭔지도 모를걸 

아니다 지 또래 만나면 욕 안 쳐먹으려고 데려갈 수도 있겠지 근데 어린 여친한텐 가성비 오지게 따짐

왜냐면 3만 줘도 고마워하는데 10을 줄 필요가 없거든

그러다 여자가 조금씩 조금씩 물정을 알아가기 시작하면 4, 5 이런식으로 올리다가 빡쳐서 김치녀 이지랄 하는 사람들도 많음

어쩌다가 기념일에 10만원 하는 밥 먹이는 날엔 존나 생색 뿜뿜 오지고 ㅋㅋㅋ

글고 어린 여자가 잘 몰라서 눈치 보다가 내가 계산할게 하면 절대 거절 안 함ㅋㅋㅋ

너가 사주는 거야~? 와 멋있다~ 이지랄하면서 잘만 얻어 쳐먹음 

 

5. 주변사람들 시선

 

늙남 만나는 여자들이 (옛날의 나 포함) 하는 젤 큰 착각이 주변 사람들 시선임

늙남 만나는 거 반대하는 거 커뮤사세라고 하는데 ㅋㅋㅋ 나도 그런 줄 알았거든? ㄴㄴ 레알 ㄴㄴ

사람들이 말을 안 한 거임 어차피 말해도 안 헤어질 거 뻔해 보이니까;;

나 진짜 늙남이랑 헤어지고 제일 많이 들은 말이 뭔지 알아?

"헤어졌으니까 말하는 건데..." + 늙남 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 쎄게 온다 진짜 쪽팔릴 지경이었음..

아 그리고 내 남친은 동안인데~ 이런 착각 제발 제발 제발 금지 진짜 남들 눈엔 그 나이로 보임...ㅠㅠ 이거 찐이야..

동안인 늙남은 없어..

 

6. 결혼 부담

 

결혼 얘기 안 나온다고 부담 없는 게 아님 어느순간부터 부담 존나 줌

글고 헤어지고 싶어도 남자 나이가 넘 많아서 미안해서 (결혼할 나이 지났으니까) 못 헤어지는 경우도 봄 실제로..

오래 만날수록 더 그럼

 

너무 많은데 정리가 안 돼서 다 못 쓰는게 서러울 지경..

 

 

제발 명심하자

늙남이 돈이 많다? 내가 그나이 되면 더 많다

늙남이 사회적으로 자리잡혀서 좋다? 내가 그나이 되면 더 승승장구한다

늙남이 어른스러워서 좋다? 다 척이다 척 진짜 어른스러운 남자는 한참 어린여자 만날 생각도 안 한다

늙남이 돈 잘써서 좋다? 여친한테 100만원을 쓴다고 하면 그 사람은 1000만원을 쓸 수 있는 사람임;; 100만원은 여자 기준으로 잘 쓰는 거 늙남은 절대 지 부담될만큼 돈 안 씀

 

물론 젊남도 똑같을 수 있지만 똑같다면 굳이 늙남을 만날 필요는 더 없다

 

난 지금 1살 연하 만나고 있는데 비교대상으로 삼으면 여기 쓸 수 있는 글이 더 많아지겠지만

굳이 현남친을 올려치기 하고 싶은 마음도 없어서 비교대상 없이 걍 늙남 단점만 적음

 

혹시나 늙남을 마음에 품었거나 만나려고 하는 여시들 있으면 정신차려주라

헤어진지 n년 돼서 까먹은게 많아서 아쉬울 따름이야 진짜

늙남은 장점 없어 그냥 없어 원래 없어 

 

 

내 남친은 안 그러는데?

여시가 이상한 사람 만난 거 같은데? 일반화하지 말아주라

등의 반박 안 받음 이미 콩깍지 씌인 겁니다.. 다시 말하지만 언니들이 버린데는 이유가 있다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펌핏업 | 작성시간 26.06.06 기본적으로 어린여자 만나는 남자는 양심재기했기 때문에 대놓고 가성비도 따지고 여자친구 대접을 할 필요를 못느낌
    늙남한테 받는다는 그 대접...동갑들한테는 씨알도 안먹히고 욕쳐먹는 대접들임
    애초에 나이차이 많이나는 어린여자 만나는거부터가
    양심재기라고
  •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06 ㅋㅋ.. 내 친구 21살에 41살 남자 만나면서 데통까지 했는데도 정신 못 차리더라 사실 마음 속으로 아빠처럼 나를 대해줄 남자를 바라는 거라는 생각 아직도 못 버리겠음 근데 실제로 아빠처럼 대해주지도 않음 어느 아빠가 딸이랑 반반 더치를 한단 말임 처먹기는 지가 훨씬 더 처먹는데
  • 답댓글 작성자overall | 작성시간 26.06.25 헐..
  • 작성자퍼어캐ㅁ | 작성시간 26.06.07 ㅇㄱㄹㅇ
  •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07 주기적인 끌올이 필요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