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랑 왜 연애하지 말라는건지 궁금한 초기.jpg

작성자늙남버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12,012 목록 댓글 40

출처: 디미토리 (https://www.dmitory.com/issue/3749558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verall | 작성시간 26.06.17 나 20살때 25살만난거 진짜 존나 후회함 가스라이팅.......내가 얼마나 쉬웠을까
  • 답댓글 작성자r=vd 피부 좋아진다 | 작성시간 26.06.18 ㅈㄴㄱㄷ인데 20살 25살 정도는 진짜 괜찮아
  • 답댓글 작성자overall | 작성시간 26.06.18 r=vd 피부 좋아진다 괜찮다고..?ㅠㅠ 나 진짜 무슨 인형취급 받으면서 연애함.. 외모지적 존나 당하고 사귀면서도 최대한 이용 안당하려고 감정표현 자제하고.. 나는 없고 어린여자 만나는 본인에 취해있음 존나 이기적
  • 답댓글 작성자r=vd 피부 좋아진다 | 작성시간 26.06.18 나는 정말정말 걔 자체가 괜찮다는게 아니고 당연히 그개씹창허벌한남충은 걍 재기해야되고 그씨발럼 나이가25살,여시나이20살이라서 그런게 아니라는말!!! 걔가 걍 상병신이어서그런거야 진짜 여시 힘들엇겠다
  • 답댓글 작성자overall | 작성시간 26.06.18 r=vd 피부 좋아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이가 중요한게아니라 사람이 중요하다는 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