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선관위, 몰디브 등 1년에 33번 해외 출장 작성자히요코|작성시간26.06.06|조회수22,628 목록 댓글 2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452056?sid=102[단독] 선거문화 배우러 몰디브 출장?… ‘혈세’만 줄줄[복마전 선관위]‘방콕, 코타키나발루 찍고 몰디브···.’ 이른 추위가 찾아왔던 지난해 11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4~6급 공무원 5명은 따뜻한 남쪽 나라에서 6박 8일간의 해외 일정을 소화했다. 대상지는 모두 n.news.naver.com전문은 링크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강도랏나… | 작성시간 26.06.07 야이씨발 선관위 갈아엎어 작성자먼지털이 | 작성시간 26.06.07 돈받고 휴가가고 좋다~ 작성자찹쌀궁둥 | 작성시간 26.06.07 와 심각하네 진짜 작성자Agnus Dei | 작성시간 26.06.07 미친쓰레기새끼들 작성자taeyeonn | 작성시간 26.06.09 걍 꺼지자 선관위 일도 안 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