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몰디브 등 1년에 33번 해외 출장 작성자히요코|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랑부랑 작성시간26.06.06 와 얘네 털맛 나겠다 탈탈 털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미나수 작성시간26.06.07 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홍이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구만.. 저렇게 놀러가는거 티나는 국가로 골라서 가는건 첨본다 ㅋㅋㅋㅋㅋ 공무원들 원래 휴양 목적 해외출장 ㅈㄴ 가긴함 특히 큰 기관일수록 더그런듯;;; 나 다니던 곳도 뭔 정책 연구라고 계획/결과보고서라고 쓰지만 다 한명이 총대매고 결과보고서 쓰고 하는거고 다 놀러가는거라 경쟁 ㅈㄴ 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압둘라여시 작성시간26.06.07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큐루모 작성시간26.06.07 털어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6.07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vada 작성시간26.06.07 미쳨ㅅ그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쮸쮸야 작성시간26.06.07 존나 털어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면땅땅 작성시간26.06.07 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몬드브리즈맛있다 작성시간26.06.07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랄씨 작성시간26.06.07 존나털어줘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강도랏나… 작성시간26.06.07 야이씨발 선관위 갈아엎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지털이 작성시간26.06.07 돈받고 휴가가고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쌀궁둥 작성시간26.06.07 와 심각하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gnus Dei 작성시간26.06.07 미친쓰레기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aeyeonn 작성시간26.06.09 걍 꺼지자 선관위 일도 안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