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김오매불망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친가다
외가는 경상도라 제사음식 다른거 진짜 신기했었는데
-
작성자흐아아아암ㅋ
|
작성시간
26.06.07
자피아녀?
-
작성자DOROHEDORO
|
작성시간
26.06.07
말려서 찌개에 넣으면 걍 존맛임,,,
-
작성자하ㅐㅂ고파
|
작성시간
26.06.07
저거 조상님들 먹을꺼싸가는 보재기 용도랬음 다 드시고 남은거 저따가 싸가지라고
-
작성자뀨꺄꺼
|
작성시간
26.06.07
나 충북청주사람인데 처음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