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와 내가 순진한거였나 업소이름들 그냥 평범한 가게로 보이게 고유명사로 많이 쓰는구나...twt

작성자두물머리핫도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16,988 목록 댓글 5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틉우 | 작성시간 26.06.06 으 ㅅㅂ 다 밀러보리고싶어
  • 작성자제곧내용 | 작성시간 26.06.06 https://m.blog.naver.com/calypso_98/221712843863

    버스 타고 가다 봤는데 방석집이라는 거 첨 알았네 윽
  • 작성자인류의보석 | 작성시간 26.06.06 거리에 존나 많았는데 어릴 땐 빈가게인 줄ㅋㅋ 뭔가 싶었었음
  •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06 서울인데 초등학교에서 좀만 내려가면 시장이 있었음 그 입구쪽에 저런 가게가 양쪽으로 쭉 나란히 있었어 엄마가 거기 지날때 앞만 보라고 했음
  • 답댓글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06 몇년전에 버스타고 중곡동 지나가면서 충격받긴 함 큰길은 아니지만 버스 지나다니는 거리 양 옆으로 방석집 쫙 깔려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