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부장 : 스타벅스 매장 한가한데 거기서 다같이 커피 마십시다. 작성자청정라거|작성시간26.06.06|조회수32,190 목록 댓글 2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스타벅스의 쓰레기같은 탱크 사건이후여시는 스벅을 혐오하게 됨.회사 직원들과 다같이 점심을 먹은뒤 부장이 말함.“자~ 내가 오늘 보니까 스타벅스 매장 한가하던데다같이 거기서 커피나 마시자고.이럴때 아니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마시기 힘들다니까!”여시는 표정이 썩게됨.그러자 부장이 여시한테 또 말함“어이 김대리 표정이 왜그래? 인상좀 펴.그래서 안간다는거야?“이때 여시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4년에 | 작성시간 26.06.07 사회생활인데 걍 암말없이 갈듯 작성자개강도랏나… | 작성시간 26.06.07 아 저 오전에 커피 마셔서 안갈래용~~ 작성자감기걸린붕어 | 작성시간 26.06.07 실제로 겪었는데 비싸서 원래 안간다함ㅌㅋㅋㅋ 작성자요염한계란소국 | 작성시간 26.06.07 안가 ㅋㅋㅋ 부장? 나랑 나이 차이 얼마 나지도 않음 ㅋㅋㅋ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07 사주시는거면 갈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