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 : 스타벅스 매장 한가한데 거기서 다같이 커피 마십시다. 작성자청정라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드만들기 작성시간26.06.06 걍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작성시간26.06.06 뭐 부장이 산다는데 가는거 문제 없지만 회전율 ㅂㄹ인 곳 가서 오래 된 거 먹어주지 말자 하면 또 다른데 잘 감 ㅋㅋㅋㅋㅋ난 햇수로 9년찬데.. 걍.. 부장 쯤 되면 7-15년차에게 모든 사사로운 결정을 맡기고 싶어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토리를뿌려라 작성시간26.06.06 ㅠ 우리 부장님 생각하면 걍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글빙글우산 작성시간26.06.06 네 안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을누가가니 작성시간26.06.06 제가 더 맛난데서 사올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iving 작성시간26.06.06 부장님 혹시 저 OO카페 너무 좋아보여서 가보고싶었는데 오늘 부장님이랑 같이 가보면 안될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괜찮다모 작성시간26.06.06 헤엑!! 지금!!! 스벅을요!!!??? 이러고 더 맛있는곳 소개해드림… 실제로 우리도 매일 스벅갔는데 이번에도 가자고 하시는거 더 맛있는곳 있다고 거기로 가보자고해봄… 말은 꺼내볼래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먹밥짱 작성시간26.06.06 친한 동료랑 눈빛 교환하고 걍 따라갈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ㅎㅎㅋ 작성시간26.06.06 아뇨 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할 작성시간26.06.06 콕찝어서 언급하면 가지 근데그냥 가자하면 배아파서 사무실간다함ㅅ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식 작성시간26.06.06 얼른가시죠~ 함내돈도 아닌데 걍 먹어야지 뭐 내돈은 안쓸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게길루로 작성시간26.06.06 내친구는 진짜유가족이라 유가족이라서안가요 한마디로 정리한대 가슴찢어져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06 부장님 메가커피에 컵빙수 나왔는데 엠지한테 유행이래요 하면 메가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랑부랑 작성시간26.06.07 내돈아니면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4년에 작성시간26.06.07 사회생활인데 걍 암말없이 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강도랏나… 작성시간26.06.07 아 저 오전에 커피 마셔서 안갈래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기걸린붕어 작성시간26.06.07 실제로 겪었는데 비싸서 원래 안간다함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염한계란소국 작성시간26.06.07 안가 ㅋㅋㅋ 부장? 나랑 나이 차이 얼마 나지도 않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07 사주시는거면 갈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