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부장 : 스타벅스 매장 한가한데 거기서 다같이 커피 마십시다.

작성자청정라거|작성시간26.06.06|조회수32,188 목록 댓글 219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

스타벅스의 쓰레기같은 탱크 사건이후
여시는 스벅을 혐오하게 됨.

회사 직원들과 다같이 점심을 먹은뒤 부장이 말함.

“자~ 내가 오늘 보니까 스타벅스 매장 한가하던데
다같이 거기서 커피나 마시자고.
이럴때 아니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마시기 힘들다니까!”



여시는 표정이 썩게됨.
그러자 부장이 여시한테 또 말함

“어이 김대리 표정이 왜그래? 인상좀 펴.
그래서 안간다는거야?“

이때 여시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4년에 | 작성시간 26.06.07 사회생활인데 걍 암말없이 갈듯
  • 작성자개강도랏나… | 작성시간 26.06.07 아 저 오전에 커피 마셔서 안갈래용~~
  • 작성자감기걸린붕어 | 작성시간 26.06.07 실제로 겪었는데 비싸서 원래 안간다함ㅌㅋㅋㅋ
  • 작성자요염한계란소국 | 작성시간 26.06.07 안가 ㅋㅋㅋ 부장? 나랑 나이 차이 얼마 나지도 않음 ㅋㅋㅋ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07 사주시는거면 갈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