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 26.06.06 폭도들때문에 그런듯
-
작성자멍망진창 작성시간 26.06.06 법원인가 하여튼 어디 때려부쉈을 때 본보기로 감방을 보내든 수억을 물게 시키든 했어야지 ㅉ...
-
작성자98264 작성시간 26.06.06 대구 할머니 거짓말 치는거 보니까 저렇게 하는게 맞다고봄
-
작성자일롱띨롱 작성시간 26.06.06 댓글에 ㅋㅋㅋㅋㅋ 저 경찰 중국인이라고 난리낫네 진짜 저능통온다 ㅋㅋㅋㅋㅋ 대체 어떤 세계관에 사는거임
-
작성자Acea 작성시간 26.06.06 입주민 보호해야하니 어쩔수없는거 같아.. 저렇게 빡세게 안하면 피해는 입주민이 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