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만나러 왔다니까 왜 경찰이 나를 막아요 작성자오해피데이2|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아먹고싶다 작성시간26.06.06 입주민들 개빡치겠다.... 왜 남의 단지에서 저지랄이여.. 선관위가서 시위해극우들이 시위하는 잠실아파트인데 거기에 사람 더 못들어가게 막는듯??? 입주민불러서 같이 들어가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웅앙 작성시간26.06.06 왜막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뚜뜻 작성시간26.06.06 시위대가 아파트 쳐들어갈까봐 막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해피데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 할머니 시위 하는 사람일까봐 그러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도화 작성시간26.06.06 뭔데...? 무슨 상황인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습하고더운여름 작성시간26.06.06 근데 경찰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지 않나 싶음저기 사는 주민들도 시위하러 외부인들 들어와서 시끄럽다고 민원 엄청 넣을거 아냐영상 보고 왔는데 저 할머니 말고 저기서 얼쩡거리던 사람 한명은 경찰 신분증 요구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06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6 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걸지마새요 작성시간26.06.06 시위대 지금도 아파트에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요키맘 작성시간26.06.06 입주민들 보호하려면 어쩔수 없는거 같기도 저 상황이 어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짜장 작성시간26.06.06 이게 다 폭도들때문임 걔들이 이전에 폭력적으로 서부지검 때려부수고 그랬던 전적이 있어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닌척하지마 작성시간26.06.06 이건어쩔수없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6 폭도들때문에 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망진창 작성시간26.06.06 법원인가 하여튼 어디 때려부쉈을 때 본보기로 감방을 보내든 수억을 물게 시키든 했어야지 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264 작성시간26.06.06 대구 할머니 거짓말 치는거 보니까 저렇게 하는게 맞다고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롱띨롱 작성시간26.06.06 댓글에 ㅋㅋㅋㅋㅋ 저 경찰 중국인이라고 난리낫네 진짜 저능통온다 ㅋㅋㅋㅋㅋ 대체 어떤 세계관에 사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ea 작성시간26.06.06 입주민 보호해야하니 어쩔수없는거 같아.. 저렇게 빡세게 안하면 피해는 입주민이 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