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들 이렇게 맨날 출근한다고 작성시간 26.06.07 올영 기프티콘 받았을때만 삼 그리고 얘네 마진 40프로 뜯어간다는데 개양아치가 따로 없어
-
작성자사과망고빼빼로 작성시간 26.06.07 다이소 딘토 쿠션 제발 써 10년동안 쓴 것보다 좋아서 어이없었을정도임
-
작성자총돼 작성시간 26.06.07 다이소 너무 좋아 다이소 업ㅅ이 못살아 이제
-
작성자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 26.06.07 집 오만원인데 월급 1억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다 쓰시려고요ㅠㅠㅋ
-
작성자알못일 작성시간 26.06.07 기초 다이소걸로만 씀 올영에서 2~4만원 크림 세럼 샀는데 안맞으면 피눈물나는데 다이소는 이것저것 써보고 안맞아도 안아깝고 크림류는 그냥 핸드 바디용으로 팍팍 써버리면됨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립만 안삼 색깔이 다 비슷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