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만이 진정한 화장품가게 같음.twt 작성자열받지만참아야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졸랴용 작성시간26.06.06 올영이 다망침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땡초물은깜냥 작성시간26.06.06 이래서 독과점이 문제 이소야 힘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영레지나조지 작성시간26.06.06 다이소 태그 멜팅립밤 로즈티인가 그거 촉촉하고 색깔 예뻐서 5개 쟁여놓고 쓰고있어 두번째꺼 거의 써가는데 단종될까봐 생각날때 하나씩 사두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휴휴휴 작성시간26.06.06 다이소 듀이트리 선쿠션도 좋다네요. 파데프리 출근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비비키 작성시간26.06.06 화장품 진짜 비싸…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슈터 작성시간26.06.06 미샤가 다시 마스카라 3300원에 팔아주면 그거 사지 아니니까 다이소 가는 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이컵인데 작성시간26.06.06 올영 안간지 진짜 오래됐다 세일 때는 커녕 구경하러도 안감 인터넷이 더 싸고 다이소는더 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DAY PROJECT 작성시간26.06.06 나도 이제 다이소만 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여라 작성시간26.06.07 글쓴여시 혹시 폰트가 뭔가요 넘 깔끔하다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열받지만참아야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nd감따러가요L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로크롱 작성시간26.06.06 다이소의 유일한 단점은 단종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그좃본으로꺼져 작성시간26.06.06 이소랑 올영차이는 그냥 마케팅비차이에서 파생되는 제품가격뿐 공장도 다똑같으니 성분이나 제품력차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작성시간26.06.06 혈육 올영다녀서 40퍼 할인받을수있는데도 걍 다이소씀 할인받아도 돈아까워 화장품 장사가진짜 많이남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리 작성시간26.06.07 나 그래서 이제 다이소만 감아이브로우 틴트 클렌징오일 샀는데 만원도 안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카리 작성시간26.06.07 아니 근데 틴트 하나가 만원 넘는게 말이됨? 개싸가지없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들 이렇게 맨날 출근한다고 작성시간26.06.07 올영 기프티콘 받았을때만 삼 그리고 얘네 마진 40프로 뜯어간다는데 개양아치가 따로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과망고빼빼로 작성시간26.06.07 다이소 딘토 쿠션 제발 써 10년동안 쓴 것보다 좋아서 어이없었을정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총돼 작성시간26.06.07 다이소 너무 좋아 다이소 업ㅅ이 못살아 이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07 집 오만원인데 월급 1억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다 쓰시려고요ㅠ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못일 작성시간26.06.07 기초 다이소걸로만 씀 올영에서 2~4만원 크림 세럼 샀는데 안맞으면 피눈물나는데 다이소는 이것저것 써보고 안맞아도 안아깝고 크림류는 그냥 핸드 바디용으로 팍팍 써버리면됨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립만 안삼 색깔이 다 비슷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