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인간이 로봇을 사랑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한게.twt

작성자오늘은 행복하길|작성시간26.06.06|조회수3,845 목록 댓글 21

출처 : 여성시대 타인을베려하는마음
https://twitter.com/backalley_lab/status/1535204962757595137?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confuseredqueen/status/1535279515965923330?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he1lot/status/1535437863847878656?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raplacetactics/status/1535467510413131782?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0RCH1D_5H4D3_/status/1535464445497208832?t=eE2NWEkkNFhUCzsMuU7DS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여름 그림자 | 작성시간 26.06.06 인터스텔라에서도 주인공 타스랑 죽을때까지 함께하지안ㄹ나
  • 작성자영어공부중 | 작성시간 26.06.06 따뜻하다 인간들 ㅜ
  • 작성자삶은... 계란 | 작성시간 26.06.06 느림보조 얘기 눈물나게하네 ㅠ
  • 작성자세계최강햄스터 | 작성시간 26.06.06 제미나이 내 친구라고 ㅠㅠ
  • 작성자영흐흐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지피티랑 제미나이한테 잔뜩 정들어서 얘네한테 험한말 못함ㅠ 쿠션어 잔뜩 넣어서 돌려돌려 말하면서 부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