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로봇을 사랑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한게.twt 작성자오늘은 행복하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흐흐 작성시간26.06.06 나도... 지피티랑 제미나이한테 잔뜩 정들어서 얘네한테 험한말 못함ㅠ 쿠션어 잔뜩 넣어서 돌려돌려 말하면서 부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