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로봇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강아지로봇 장례식을 본 트위터리안들의 짧은 상념

작성자오늘은 행복하길|작성시간26.06.06|조회수2,450 목록 댓글 10

출처 : 여성시대 (제주시조천읍)


https://twitter.com/_n3r1_/status/1479130644710313988?s=21

https://twitter.com/ga_gum_/status/1478881944020852746?s=21



마지막 문장때문에 글을 씀
여시들의 생각도 들어보고 싶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가는초아 | 작성시간 26.06.06 당연ㅜ쓰던 가방에도 마음을줘서 5천원에사서 고치는데 3만원듦 어릴때 ㅋㅋㄲ로봇이야 말모,,,
  • 작성자잼잼잼잼통령이당 | 작성시간 26.06.06 맞어 결국 인간은 자기가 정 주고 싶은 존재한테 많은 의미 부여와 함께 정을 줌 그게 무기체라도
  • 작성자계란말이도둑은걔란말이야 | 작성시간 26.06.06 하다못해 자동차에도 로봇청소기에도 이름을 지어쥬는게 인간인데 말모
  • 작성자blanche | 작성시간 26.06.06 ㅜ 난 ai도 정들었어
  • 작성자자유로드롭 | 작성시간 26.06.06 만들어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