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06|조회수5,401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x.com/i_like_ai0/status/2060588215221039543




돈모으자.. 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휘바훔바 | 작성시간 26.06.06 진짜 현실적으로 애를 안낳는 방법이 제일 싸게 먹히긴 해 쉽고 비교가 심해진 세상이라
  • 작성자김보경의 뷰티인사이드 | 작성시간 26.06.06 돈못버니까 싸워서 이혼하네마네하면 더 큰일이야.. 나도 알고싶지않았음ㅎ
  • 작성자마마리와뱅글 | 작성시간 26.06.06 엄마 카드빚 갚고 아빠 쿠팡 셔틀 하는 삼십대 중반 등장
  • 작성자그냥이대로 | 작성시간 26.06.06 자식 태명 튼튼이라 지으면서 건강하기만 바라는거처럼 모부님 건강하시기만 해도 지옥은 피해갈 수 있음...
  • 작성자헛헛하다 | 작성시간 26.06.06 맞는거같어.. 다행히 내부모는 아니긴한데
    30대부터 격차들이 더 잘 느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