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권에서도 난이도 있는 지역 사투리 작성자발가락|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노랑빨대 작성시간26.06.06 껄베이가 게으름뱅이라고? 거지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똥 작성시간26.06.06 하모는 부산에서 안쓰나?? 아빠 쓰던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쌉가넝한 작성시간26.06.06 세이 진주위주로 쓰는건지 처음 알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정원 작성시간26.06.06 경상도 사람인데 하모만 안다..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가지소원봐주세요 작성시간26.06.06 살구가..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히히우끼끼 작성시간26.06.06 하모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NNIERUBYJANE 작성시간26.06.06 하모, 응가만 앎 ㅋㅋ 엄마가 진주 사람이라 이모한테 응가라 불러서 어릴 땐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냥냐뇽당 작성시간26.06.06 안쓰는것도 많다ㅋㅋ 타지사람이 듣기엔 가끔 억양도 특이하다고 북한말쓴다 혹은 외국인이냐 소리도 들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장존버단 작성시간26.06.06 울 할머니 맨날 아나꽁꽁 에나꽁꽁 했는데어감 귀여워서 나도 자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지안위 작성시간26.06.06 우리 할매도 고향이 진주인데 결혼하고 나서 계속 부산 살았어도 진주 사투리 써서 알아듣기 힘들었음…ㅎ 우리 개비한테 잔소리할때 느그세이가~ 로 항상 시작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달달달다 작성시간26.06.06 ㅁㅈ 그리고 안아줘라를 아듬어줘라 카든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히모르겠징 작성시간26.06.06 엥 묵찌묵찌를 딴데는 안쓴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겨 작성시간26.06.06 말 리듬자체가 진짜 달라ㅋㅋㅋ 김해친구랑도 엄청 다르더라 경상도로 치면 영주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터레서 작성시간26.06.06 쏘물다 세이 자겁하다 씽내이 상구 고깨이 재감없다행우지 처음들음껄베이는 거지로 썼는뎅..응때다보다 문때다~니 오이고?(너 어디야?니혼자 돌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san is good 작성시간26.06.06 하모 응가 껄베이 알지예 우리도 씁니더 응가라고도하고 헹님 성님 이라고도함 다 나보다 연배높은 여성에게 쓰는 말 주로 어르신들이씀 우리엄마가 옆집성님한테 가따오께 이런말자주함근데 성님 이거 일베픽했다메ㅠ 미친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일은 여자가 한다 작성시간26.06.06 우리외가 진준데 ㅋㅋ사촌언니 맨날 에나꽁꽁 ㅋㅋㅋㅋ이말햇엇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점식이 작성시간26.06.07 낫진주 벗경상인인데.. 쏘물다 낯선데 왤케 익숙하지..? 했더니 쏘문빗(간격이 촘촘한 빗) 할 때 썼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보천치말미잘 작성시간26.06.07 장단음이랑 액센트까지 지켜줘야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헛소리대장 작성시간26.06.07 이거 뭐니? 이거를 이거 뭐이네? 이러더라고ㅋㅋ 재밋어서 종종 따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