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작성자아버님댁에너구리놓아드려야겠어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36,007 목록 댓글 27출처: 여성시대 주디피아로아로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티제강쥐 작성시간 26.06.06 멋지다 저런 사람이 교사로 잘 살아남을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ㅠ....
-
작성자김뭐아무개 작성시간 26.06.06 맞아 저런 사람은 일단 교사하고 나중에 후회하면 의사 준비해도 될 사람임
-
작성자빵수르가꿈 작성시간 26.06.06 진짜 멋있다 자기 방향성을 스스로 안다는게 최고 부럽네
-
작성자Doitdoitchu 작성시간 26.06.06 너무 멋있고 대단하다 좋은 교사가 될거야 청년
-
작성자낮말은새가듣고 밥말은라면먹고싶더 작성시간 26.06.06 좋은 선생님이 될 듯.. 저런 선생님한테 배우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