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와 이거 진짜 공감하는 거 .. 이런 화법 가진 사람들 있음 (전환 리액션)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6|조회수19,026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3973028?svc=cafeapp


전환반응 진짜 대화하기싫어짐 진심 본인이 주인공이고 내가 던지는 얘기는 그냥 지 토크하기 위한 밑거름 정도로 써먹음




긴가민가할 것도 없음
공감하는 사람은 헷갈리게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라랄라라랄. | 작성시간 26.06.06 ㄹㅇ 말마다 자기얘기만하는애 있어서
    걍 걔 말 끊고 원래 하려던 말 함
  • 작성자런닝맨명탐정 | 작성시간 26.06.06 이걸 진짜 고쳐야 되는데
  • 작성자Nazar Boncuğu | 작성시간 26.06.06 나는 존나 빠르게 헐 나도나도! 그래서 어떻게 했어? 로 다시 상대방한테 대화 주도권 넘겨줌...
  • 작성자뚜누뚜누 | 작성시간 26.06.06 ㄹㅇ 걍 안만나... 존나 자아비대해..
  • 작성자이연희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심지어 내가 심각하게 교통사고 났던 일 얘기 하는데 아무 리액션 없이 바로 자기가 간접적으로 겪은 교통사고 얘기하길래 반응을 어케해야할지 모르겠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