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와 이거 진짜 공감하는 거 .. 이런 화법 가진 사람들 있음 (전환 리액션)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나다라마라탕탕 작성시간26.06.06 이거 ㄹㅇ 고치려고 미친듯이 의식하며 노력중 ㅜㅜㅅㅂ
  • 작성자 감사합니다정말루 작성시간26.06.06 대화하다가 상대방이 계속 그러면 입맛 떨어지는건처럼 말할맛 뚝 떨어짐
  • 작성자 빅토리아썸머스노우 작성시간26.06.06 이 화법 쓰는 사람들은 본인 얘기인 줄 몰라 참다참다 지적하면 그냥 공감한거였다고 하고 다음날 또 그럼 ㅠ
  • 작성자 달달구리딱그리 작성시간26.06.06 근데 공감만 해주면 이야기가 계속 진행되나? 조금 들어주면서 맞장구도 쳐줘야 얘기가 이어지지않나
  • 작성자 엄으냥 작성시간26.06.06 이게 잘쓰면 괜찮음 공감방식이고 얘기를 이어나가게 해서
    근데 진짜 정말 모오오오든 대화를 다 저렇게 얘기하는 사람들이 문제임
    예를들어서 내가 a를 얘기하면 보통 사람들은 거기에 대해서 질문도 하고 티키타카를 한두번 나눈다음에 a에 대한 자기얘기를 함
    근데 저거 심한인간들은 a얘기하면 바로 a에 대한 자기얘기를 해 또 그걸 내가 꺼낸 a부터 z까지 모든대화주제에 대해서 다 바로 자기얘기를 해버리니까 그게 문제인거
  • 작성자 popoong 작성시간26.06.06 이게 지얘기만 해서 문제지 대부분 사람들은 주고받고인데
  • 작성자 미국산 잠홍 작성시간26.06.06 공감할 거 없음 후속질문함 아 맘에드는 신발이 있어? 어디서 사게?
  • 작성자 우는 건 돼 전하는 안돼 작성시간26.06.06 공감후에 나도그런경험이잇엇어는 ㄱㅊ은데..우리엄마가저래ㅠ 나는더그래 나는더..나는더 이러면서ㅠ
  • 작성자 문화르네샹스 작성시간26.06.06 아 나이거고쳐야해
  • 작성자 윤재호 작성시간26.06.06 난 그래서 헐 나도 ~~한 적 있어서 공감된다 그래서 어떻게 됐는데? 이러고 뒤에 상황이나 감정 물어봄 저게 문제인 게 결국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하든 자기 얘기로 끝내서 그런 거 같아
  • 작성자 오느른내세상 작성시간26.06.06 나도 좀 이런데
    정신 꽉잡고 생각하고 말해야지ㅠ
  • 작성자 여름진짜개실타 작성시간26.06.06 저런 친구들한테 걍 대놓고 말함 너 뭐 부메랑이냐? 뭐만 얘기하면 지얘기 줄줄이여 함ㅋㅋㅋㅋ 그럼 눈치채고 그날은 정신차림
  • 작성자 Blue 작성시간26.06.06 우리 엄마가 이래..
  • 작성자 아름다운 날 작성시간26.06.06 나도 이거 고쳐야함
  • 작성자 저분자 작성시간26.06.06 저거 진짜 심각한 사람 봤는데 아예 남얘기 안듣고 지얘기 냅다 하더라 매번 그래서 연끊음
  • 작성자 라라랄라라랄. 작성시간26.06.06 ㄹㅇ 말마다 자기얘기만하는애 있어서
    걍 걔 말 끊고 원래 하려던 말 함
  •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06 이걸 진짜 고쳐야 되는데
  • 작성자 Nazar Boncuğu 작성시간26.06.06 나는 존나 빠르게 헐 나도나도! 그래서 어떻게 했어? 로 다시 상대방한테 대화 주도권 넘겨줌...
  • 작성자 뚜누뚜누 작성시간26.06.06 ㄹㅇ 걍 안만나... 존나 자아비대해..
  • 작성자 이연희 작성시간26.06.06 진짜 심지어 내가 심각하게 교통사고 났던 일 얘기 하는데 아무 리액션 없이 바로 자기가 간접적으로 겪은 교통사고 얘기하길래 반응을 어케해야할지 모르겠더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