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엄으냥작성시간26.06.06
이게 잘쓰면 괜찮음 공감방식이고 얘기를 이어나가게 해서 근데 진짜 정말 모오오오든 대화를 다 저렇게 얘기하는 사람들이 문제임 예를들어서 내가 a를 얘기하면 보통 사람들은 거기에 대해서 질문도 하고 티키타카를 한두번 나눈다음에 a에 대한 자기얘기를 함 근데 저거 심한인간들은 a얘기하면 바로 a에 대한 자기얘기를 해 또 그걸 내가 꺼낸 a부터 z까지 모든대화주제에 대해서 다 바로 자기얘기를 해버리니까 그게 문제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