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포도맛나
https://x.com/fnllvy/status/2062178269898936386?s=46&t=wrVR7Ov5WJd0V-KDIxNqJA
1
왜이렇게 빳빳하냐 나는 접어서 넣었다
투표 종이 n장이었고 지역마다도 다 다름
후보가 많으면 종이가 길겠지 그래서 접어야 봉투에 들어가겠지 근데 사진은 다 두명세명네명이니까 안접고 빳빳함
2
*거소투표(居所投票) : 몸이 불편해 투표소에 가서 투표할 수 없는 선거인 등이 투표소에 직접 가지 않고 자신이 살 거나 머무는 장소에서 우편으로 투표할 수 있는 부재자 투표 방식 중 하나 또는 제도
대한민국과 일본 등에서는 장애인, 선박 체류자, 대규모 전염병 확진자 등 예외적인 경우에 한하여 거소투표를 인정하고 있다.
3
4
5
10
도장이 아니라 스티커 뭐야
문제시 반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뎨파고 작성시간 26.06.06 비밀투표니까 접어넣되 잉크 묻을까봐 걱정되면 세로로 길게 접어, 그리고 많이접을 필요없구 한번이면 된다네요
-
작성자베이컨치즈새느위치 작성시간 26.06.06 능지 처참해서 걍...같은 나라 공유하고 싶지 않음
-
작성자고양이귱댕이 작성시간 26.06.06 제발 생각을 좀 하고 살아라
-
작성자음빠빠 작성시간 26.06.06 준내 긴것들까지 한번에 접으면 짧은애들은 안접히던데.. 능지가 아휴..
-
작성자대한쪄죽뜨협회장 작성시간 26.06.06 능지처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