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무리 큰 돈을 갚지 않아도 큰 죄가 되지 않으니 절대 빌려주지 마십시오.x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35,907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x.com/i/status/206235936283288387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들이최고다 | 작성시간 26.06.06 난 절대안줌
  • 작성자야호!!! | 작성시간 26.06.06 하 후회돼 내 피같은 500
  • 작성자2O26년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사촌만 빌려줌
    대학때 안친한애가 통장빌려달라하고 3만원 5만원 빌려달라는거 거절했더니 말 x같이 한다고 뒤에서 내험담 오지게 했더라ㅋㅋㅋㅋ 나랑 따로 연락한적도 없으면서ㅋㅋ
  • 작성자용감한형사들 | 작성시간 26.06.06 나 500 빌려주고 못 받음ㅋㅋㅋㅋ10년전에 사회초년생일땐데 두달치 월급이어서 큰 돈이었는데 진짜 배신감 오졌었음
  • 작성자그지로 이행시 | 작성시간 26.06.06 채권자가 절대 갑이 아냐
    채무자가 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