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죽어도 운동 싫어”...이런 사람, 딱히 나무랄 수 없는 이유 있다?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명란계란말이 작성시간26.06.06 그렇게까지는 아니긴한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보고 작성시간26.06.06 그건 아니긴 하지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래미우짤래미 작성시간26.06.06 콜린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이시려워 작성시간26.06.06 그건 아니지만 기분상.. 내가 할 수 있는 아니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간 익힌강아지 작성시간26.06.06 ~그렇게까진 아닌 여시들 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닝글로리볶음 작성시간26.06.06 어.... 어어... 그정도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운김말이튀김 작성시간26.06.06 스읍..그정도는 아니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는 건 돼 전하는 안돼 작성시간26.06.06 ...죄송합니다 운동할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화하지마 작성시간26.06.06 나는 콜린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 나의 모모로 작성시간26.06.06 초콜렛/생선 먹고 운동하면 백퍼올라옴 응급실가서 항히스타민제 맞긴 했는데... 평소에는 안그러는데 먹는거에 따라 좀 다르긴 하더라 근데 그거랑 별개로 운동 싫어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라비 작성시간26.06.06 있긴 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되지자글희 작성시간26.06.06 나도 콜린 있어서 온몸이 간지러워짐 글고 홍조 잘올라서 얼굴이 새까맣게 빨개져ㅋㅋ 운동 싫고 수영은 그래도 물이 시원하니까 식힐수 있어서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꺄룩꺽뀩 작성시간26.06.06 나 운동하면 귀신같이 면역력약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26.06.06 운동해야겠다... 예전 필라쌤이 저거라서 러닝 못한다고 했는데 진짜 불편하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06 나 운동알러지 있어 딱히 운동아니어도 좀 오래 걷거나해서 알러지 생기면 멈춰도 전신 발진+간지러움 진짜 심함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07 나도 콜린성 겪어봤어… 진짜 개놀람 병생긴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