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향수 안 쓰게 된 이유 자궁근종 때문이야

작성자헤레나데|작성시간26.06.06|조회수5,155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x.com/thenualog/status/205681113945617633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livia inspi | 작성시간 26.06.06 그래서 자궁근종 있으면 액상형 전자담배도 안됨ㅠㅠ 물론 모든담배가 안좋지만,,,
  • 작성자그렇게됐다고 | 작성시간 26.06.06 그 화학성분만 피하면 될거 같은데 향수 대신 바디로션이나 오일은 괜찮을걸?
  • 작성자구찌엔비 | 작성시간 26.06.06 아로마 공부했었는데, 천연 아로마도 농축이라 좋진않아유..
    그냥 향이 강하고 지속된다는 것 자체가 이미 자궁에는 안좋은듯ㅜ
    테라피 개념으로 일시적으로 약하게 쐬어주는 정도가 괜찮을듯해
  • 작성자잘얻어먹을게요 | 작성시간 26.06.06 좋은 정보 고마워 전혀 몰랐네
  • 작성자긍정은치트키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