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안 쓰게 된 이유 자궁근종 때문이야 작성자헤레나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칸타타 작성시간26.06.06 다같이 쓰는 사무실에 개쎈 디퓨저 갖다놓지 마라 진짜,,,, 난 무슨죄로 그 발암물질을 맡아야하냐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멍댕댕 작성시간26.06.06 나 섬유유연제 처돌인데..ㅠ 좋은향 찾는거 거의 유일한 취민데 개슬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6 향 제품 선물이 제일 쓰잘데기 없음 향수는 되팔이라도 하지 디퓨저는 팔리지도 않아...ㅋ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ㄹㄹㄹㄹㄹㄹㅋ 작성시간26.06.06 나도 향료 알러지 생겼는데 이러면 좋은향 나고싶을때 어떻게 해? ... ㅜㅜ편백?? 아로마오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부미이 작성시간26.06.06 나우푸드 에센셜 오일 좋아! 그걸 아로마 스톤이나 우드에 뿌리면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비리바뚜 작성시간26.06.06 그럼 좋은 향 나고 싶어하지 않아야 하는건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06 향수가 몸에 그렇게 안 좋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주에올인 작성시간26.06.06 나도 향나는거 너무 싫어함 ㅠㅜ그래서 길거리시향지도 안받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재석. 작성시간26.06.06 화장품에나는향이나 향수는 뱔로 안조아하는데 섬유유연제를 너무조아함 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livia inspi 작성시간26.06.06 그래서 자궁근종 있으면 액상형 전자담배도 안됨ㅠㅠ 물론 모든담배가 안좋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26.06.06 그 화학성분만 피하면 될거 같은데 향수 대신 바디로션이나 오일은 괜찮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찌엔비 작성시간26.06.06 아로마 공부했었는데, 천연 아로마도 농축이라 좋진않아유..그냥 향이 강하고 지속된다는 것 자체가 이미 자궁에는 안좋은듯ㅜ 테라피 개념으로 일시적으로 약하게 쐬어주는 정도가 괜찮을듯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얻어먹을게요 작성시간26.06.06 좋은 정보 고마워 전혀 몰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은치트키 작성시간26.06.06 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