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드라마 볼 때 오스트가 주는 몰입감이 생각보다 큼..twt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8,880 목록 댓글 78

출처: https://x.com/kddes7/status/19465446657818339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몰바십알롬앙 | 작성시간 26.06.06 맞어 퍼햅스러브 아직도 들어요ㄷㄷ
  • 작성자아무말도안했거든 | 작성시간 26.06.06 그래서 요즘 멋진신세계 ost가 진짜 잘만들었다고 생각해..
  • 작성자생각하고돈쓰자제발 | 작성시간 26.06.06 아 근데 저 도깨비 사랑의 물리학 씬은 다시 보니까 더 기분나쁘다; 교복입은 고딩한테 아재가 계집애가 지구보다 더 큰 중력 웅앵하면서 사랑에 빠진거 너무 역함
  • 작성자최애 김연경 | 작성시간 26.06.07 왜 내눈앞에 나타나~~~~~~~
    너만 보인단 말이야~~~~~~
    사랑인가요~~~~~~
    올모 패러다이스~~~~~~~~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07 그 적재적소에 터지는 타이밍이 중요... 유아마데스티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