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케이크좋아 작성시간 26.06.06 내가 본 entj entp 들은 죄다 저런느낌이긴했어 ㅋㅋㅋㅋ
-
작성자타볼래 작성시간 26.06.06 intp 내가 나여서 다행입니다 비교는 안 하지만 스스로 정한 틀이나 한계가 적은 느낌이라 뭐든 해낼 것 같아요
-
작성자행운이 온다 작성시간 26.06.06 맞말이라고 안그런 사람도 있더라 개부러움..
istp estp 반반 나오는데 난 부러워하는 쪽...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 26.06.07 약간 나르기질 엠벼들 entj나 estj?들은 저런 생각 ㄹㅇ 안하던데ㅋㅋㅋㅋㅋ
-
작성자카이지 작성시간 26.06.07 자기 연민이 없는 사람도 있음여 난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