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모두가 각자의 힘듬이있고 외로움이있다고 생각하는건 착각이다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작성시간26.06.06|조회수7,032 목록 댓글 36

출처: 여성시대 로또여내게로오라

https://x.com/avant_ariel/status/2062725049313050655?s=46

쌰갈 ㅜㅜ


문제시 수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케이크좋아 | 작성시간 26.06.06 내가 본 entj entp 들은 죄다 저런느낌이긴했어 ㅋㅋㅋㅋ
  •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06 intp 내가 나여서 다행입니다 비교는 안 하지만 스스로 정한 틀이나 한계가 적은 느낌이라 뭐든 해낼 것 같아요
  •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06 맞말이라고 안그런 사람도 있더라 개부러움..
    istp estp 반반 나오는데 난 부러워하는 쪽...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07 약간 나르기질 엠벼들 entj나 estj?들은 저런 생각 ㄹㅇ 안하던데ㅋㅋㅋㅋㅋ
  • 작성자카이지 | 작성시간 26.06.07 자기 연민이 없는 사람도 있음여 난 아니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