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소비의 창피함’이라는 단어를 오늘 처음 보았다.twt

작성자미쳤어...|작성시간26.06.06|조회수41,736 목록 댓글 9

https://brunch.co.kr/@wearagain/10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털갈이시즌 | 작성시간 26.06.06 다큐에서 소들이 버려진 옷 씹어먹는 장면 보고 착잡하더라
  • 작성자베리베리럭키호 | 작성시간 26.06.06 나도 대체제가 있는지 한 번 더 생각해보고 사게되더라고
  • 작성자어휴됐다됐어 | 작성시간 26.06.07 트위터애 추천타래 광고계정 너무 많음.... 굳이 소비안햐도될걸 소비함
  • 작성자조크등요 | 작성시간 26.06.07 이런 내용의 글 같은거 자주 올라오면 좋겠다 주변만봐도 진짜 옷사고 버리는거 과해ㅜ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08 오래 써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