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창피함’이라는 단어를 오늘 처음 보았다.twt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히않하눼 작성시간26.06.06 오진짜~~ 나도 그래서 유행타는옷 안사 손이 진짜 안가더라고 직장에서 입기도 애매하고 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6 사람들 소비 너무 많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06 오래쓰고 아껴쓰는게 힙해외국선 오래쓴거 물려주는 문화도 그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도화 작성시간26.06.06 어느순간부터 옷을 그렇게 살 필요가 있는가?에 대해서 의문이 생겨서 옷을 진짜 안사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털갈이시즌 작성시간26.06.06 다큐에서 소들이 버려진 옷 씹어먹는 장면 보고 착잡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베리럭키호 작성시간26.06.06 나도 대체제가 있는지 한 번 더 생각해보고 사게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휴됐다됐어 작성시간26.06.07 트위터애 추천타래 광고계정 너무 많음.... 굳이 소비안햐도될걸 소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크등요 작성시간26.06.07 이런 내용의 글 같은거 자주 올라오면 좋겠다 주변만봐도 진짜 옷사고 버리는거 과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08 오래 써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